서울 / 키즈 실내 클라이밍

액티비티 또 하고 싶다는 은재를 위해 찾아봄

집근처에도 사설 클라이밍센터가 꽤 있는데
-제일 큰 곳은 강습만 하고 일일체험은 없음
-평이 좋고 키즈강습 하는 곳은 꽤 비쌈
(사설 학원은 뭘 다녀도 그정도 들긴 하겠지만)

그 외 괜찮은 곳들 공유 :)

-서울시산악문화체험센터
오옷 이런 곳이 있다 -
개관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공공시설


가격 엄청 저렴하고
클립앤클라임 같은 어드벤처 시설이 있음!
주말은 예약이 치열한듯 이미 풀로 마감 ..
평일엔 가 볼만 할 것 같다.
집에서 좀 멀긴 하지만 가격 메리트가 너무 큼
조만간 가봐야지 +_+


-챔피언1250 아이파크몰 용산점
여긴 전부터 들어보긴 했는데 ..
그냥 비싼 키즈카페인줄 알았는데 시설이 꽤 괜찮네
가격은 두시간에 2만원 정도로 사악한 편

엄만 이런데 안 데려갈텐데
아빠는 척척 데려가쥼


짚라인도 있고


어마어마한 그물망과


슬라이드 미끄럼틀 등등


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클라이밍도 있다.
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저 신남 ..


이걸 줄서서 몇번이나 했다고
이제 키즈카페 갈 나이는 아니라
여긴 초등 저학년이 놀기 딱 좋다.

개인적으로 키즈카페는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
아이친화적이지 않은 사회에서
부모도 애들도 맘편히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니 ..


퍼피구조대 극장판이 나왔다고
보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..
상영관이 몇개 없는데 그나마 이번주 지나면 다 내릴 것 같아 제일 가까운 용산CGV 예매해줬더니
아빠가 챔피언도 데려가 주고 계탔네


나는 영화 끝나고 합류

나온김에 밥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하다보니
돈 십만원이 우습다 ㅎ_ㅎ

주말엔 역시 등산이 최고 ㅎ_ㅎ

근데 실내 클라이밍은 재미있어보이고 전신운동도 되고 나도 배워보고 싶긴 하다. 몸쓰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에너지 발산도 하고 좋은 취미가 될 것 같으니 .. 일일체험도 해보고(나도나도) 꾸준히 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.





softglow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1731
162
735859

삼성북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