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살 그림, 미술놀이



에펠탑에 이어

나름 분할을 적절히 활용하여 사각형을 만들어놓았다.
내가 실수로 흐트려뜨렸는데 다시 하려니까 읭? 어떻게 한거지?
하나만 길이가 다른 블록.

라푼젤 그라데이션

코끼리

변신로봇

요즘 변신로봇에 참~ 관심많다. 아직 카봇같은 본격 로봇애니매이션은 안보여줌. 폴리, 고고다이노, 파이어로보 정도 ... 다 변신로봇이 나오긴 한다. 그런데 아무리 봐도 유아 애니메이션 중에서는 폴리가 내용이나 퀄리티나 갑인듯 ㅎㅎㅎ 고고다이노는 공룡송이 나오는게 재미있어서 좋다. 갑자기 딴얘기;

가운데 멍멍이는 주마(paw patrol에 나옴) 그려달래서 내가 발로 그려준거; 뭘 잔뜩 그려서 나에게 선물이라며 줬다. 뭐냐고 하니까 저기 주마 우측 밑에 조그만 네모를 가리키며 "여기가 문이고 들어가서 쿵쾅쿵쾅 노는거야~"

몬스터 ... 양말괴물 책을 읽고 그렸다.

공룡그려달래서 발로 그려줌 ㅋ 오른쪽은 "공룡의 뼈"라고. 바로바로 받아적어뒀다.

큰 돌(ㅋㅋㅋ) 이랑 로이

이건 뭔지 모르겠음

사자

가방에 늘 넣어다니는 손바닥만한 노트.
교회모임 갔을때 식당에서 너무 돌아다녀서 그림그리라고 꺼내줬다.

토끼

큰 배(?)

침대

우리집 저상 패밀리침대랑 비슷하게 잘 그렸네
요렇게 잠시 그리다 다시 뛰쳐나감 ㅠㅠ

교회 유치부교재 남는걸 잔뜩 받아왔는데 이걸 너무 좋아한다.
일반 워크북처럼 선긋기나 색칠하기 같은건 안하고 ...
오리고 붙이고 접어서 만드는것만 한다.

온통 만들기~
이거 들고 와서 "우리 결혼합시다!" 라고 함 ㅋㅋㅋ
(콩지래빗인가 광고에 나오는 대사;)

사무엘의 방 만들기 중
결과물 쓰레기가 쌓여간다 ㅋㅋㅋ

어린이집에서

오리기를 너무 잘해서 선생님들이 감탄하셨다고 한다 ...

요것도 어린이집에서 한 불꽃그리기
아기때 불꽃놀이 전철안에서 잠깐 본 적 있는데 ... 불꽃놀이 보고싶다고 계속 얘기한다.
내년엔 보러갈 수 있으려나~

잉글리시에그 체험수업에서 받아온 클레이와 찍기틀
쿠키만들기 너~무 좋아함

열심열심

다 섞어서 똥색됐다.
틈만나면 꺼내서 쿠키만들기

밀대로 밀어서 찍는거 알려줬더니 이제 혼자서 척척

붓꼭지로 장식도 하고 - 얇은 책에 얹어서 테이블 밑에 굽는다며 넣어놔서 굳었다.

초록마을 쿠키믹스 사놓은거 있는데 언제 꺼낼까 고민중 =_=

덧글

  • 버터잎 2017/11/22 13:56 #

    저도 쿠키 믹스 언제 꺼낼까 고민중이에요ㅎㅎ
    은재도 집에서 쿵쾅거리면서 다니고 싶었군요.
  • 노을 2017/11/24 03:30 #

    이번 주 토요일에 할까봐용 날도 추운데 집에서 비비대야지 ㅎ
    은재 엄청 쿵쾅쿵쾅거려요 아랫집 죄송 ㅠㅠㅠ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softglow


통계 위젯 (화이트)

1442
236
704462

삼성북스